Microsoft Cloud 서비스인 Office 365를 통해 메일, 메신저, 파일서버, 전자결재를 한 곳에서 통합 운영하는 그룹웨어 시스템으로 Office 365와 그룹웨어를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마트워크 협업 포탈 솔루션입니다. 전자결재기능만 사용도 가능합니다.
M.Office는 정시퇴근, 유연근로제도입으로 직원들의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을 지켜주는 주 52시간 근태관리 솔루션입니다. PC ON/OFF 및 초과근무(OT) 시간을 기록 관리하며, 정해진 퇴근 시간에 PC를 종료시켜 정시 퇴근을 유도하고, 과도한 근무를 줄여 근로문화를 개선하여 기업 및 근로자에게 긍정적인 발전에 도움을 주는 일家양득(일가정양립, 일생활균형)의 제품입니다.
실시간으로 보안 이슈를 확인하여 위험 노출에 바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Splunk와 같은 인텔리전스 플랫폼의 사용이 필요합니다. 자동화된 보안 조사 및 대응과 AI 기반의 맞춤형 위협대응 계획으로 보안 위협에 대한 응답시간을 단축하고 직관적인 대시보드로 사내의 모든 보안 인프라스트럭처를 통합 관측하여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AhnLab EDR(Endpoint Detection Response)은 엔드포인트 영역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미상의 위협을 탐지하고 즉각 대응을 가능케 하는 차세대 솔루션입니다. 안랩의 독자적인 분석 기술과 마이터 어택 프레임워크가 적용된 AhnLab EDR은 AhnLab EPP를 기반으로 다양한 보안 기능 연계를 통해 확장된 엔드포인트 위협 가시성과 함께 실질적인 위협 대응을 제공합니다.
샌드박스 기반의 지능형 위협 대응 솔루션인 AhnLab MDS는 독자적인 기술의 멀티엔진을 이용해 고도화된 지능형 위협을 정밀하게 탐지합니다. 직관적인 위협 가시성과 ‘수집–분석,탐지–모니터링–대응’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네트워크와 엔드포인트 레벨의 유기적인 대응을 제공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유입되는 지능형 위협을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AhnLab EPP는 위협 관리 및 대응 관점의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입니다. AhnLab EPP의 단일 에이전트, 단일 관리 콘솔을 기반으로 백신과 패치 관리, 개인정보 유출 방지, 보안 취약 시스템 점검 및 조치를 비롯해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 대응 솔루션까지 쉽고 간편하게 통합 관리 및 운영할 수 있습니다.
MS Defender ATP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에서 고급 위협에 대한 방지, 감지, 조사 및 응답을 지원 하도록 설계 된 플랫폼입니다. MS Defender ATP는 윈도우와 맥, 리눅스 등 PC 운영체제(OS)뿐 아니라 iOS와 안드로이드 등의 OS까지 지원해 예방 보호와 사후 탐지 자동 조사. 대응 기능을 제공합니다.
Microsoft Intune은 MDM(모바일 디바이스 관리) 및 MAM(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관리)에 중점을 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입니다. Intune은 Microsoft의 Enterprise Mobility + Security(EMS) 제품군에 포함되어 있어 Intune과 Microsoft 365를 함께 사용하면 조직 데이터를 보호하면서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Poly Studio & Real connect는 화상회의 체험 환경을 한 단계 높여주는 하드웨어 솔루션입니다. 개인 PC에서 회의실 환경을 구성하는 것은 물론 Microsoft Teams와 완벽하게 연동됩니다. Video Interop을 통해 Poly 하드웨어가 아닌 화상 회의 장비도 편리하게 Teams 접속 기능을 지원하여 화상 회의 환경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Adobe Sign은 전자 서명 솔루션으로, 통해 전자 계약 프로세스를 안전하게 유지하며 빠르고 끊김 없는 비즈니스 워크플로우를 제공합니다. 종이 기반의 업무를 디지털화하고 수정 작업 시간을 단축하며 모바일 기능을 활용하여 사무실 밖에서도 작업을 계속하여 문서 전송 및 추적을 통해 승인 프로세스를 앞당길 수 있습니다.
Microsoft Onedrive는 폴더와 웹을 실시간으로 동기화하여 자유롭게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입니다. 파일 당 최대 100GB까지 폴더에 업로드 하여 링크만으로도 전송과 백업을 지원하는 Onedrive는 Word, Excel, Powerpoint 활용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 Dropbox Business는 현재 Fortune 선정 500대 기업의 56%가 사용하고 있고, 단순한 파일 보관 저장소 기능을 넘어 팀, 도구, 콘텐츠를 한데 모아주는 스마트 협업 공간을 활용함으로써 전세계 30만개 이상의 팀이 45억개 이상의 커넥션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Microsoft Office 프로그램들을 자유롭게 업로드하고 공유하며, 동시 편집을 통해 원활한 업무 협업을 제공하는 Teams는 강력한 계정별 권한 제어를 통한 보안 성능을 자랑합니다. 기업 내부 인원은 물론 외부 인원 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프로젝트 일정 관리와 Add on을 통한 커스터마이징까지 관련한 Teams를 통해 성공적인 협업 공간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